캠핑카 전문 브랜드 스페이스 모빌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캠핑카 제작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국내 캠핑 인구가 6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캠핑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올겨울은 예년보다 춥지 않았던 탓에 주말마다 주요 캠핑장은 캠핑족들의 발걸음으로 북적였다.
캠핑카 수요도 덩달아 빠르게 늘고 있다. 캠핑카는 각종 생활 설비를 갖추어 숙박과 식사, 휴식이 가능한 차량으로, 쾌적한 환경과 안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캠핑카 브랜드 스페이스 모빌은 본격적인 캠핑카 시대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캠핑카를 설계, 제작하려 노력하고 있다.
스페이스 모빌이 출시한 슈퍼밴(SUPER BAN)은 지금까지 축적해 온 소비자 데이터를 반영해 기존의 캠핑카 모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디자인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모델이다. 기존 1톤 캠핑카보다 더욱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성인 3명과 아동 1명이 충분히 생활할 수 있도록 하였고, 내부 인테리어는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침실 매트에는 고급 나파 가죽이 적용하고 벙커베드는 천장과 측면 바닥 모두 가죽 소재를 사용해 아늑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수납장 및 가구 구성에는 고광택 천연 무늬목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온 가족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외부에는 최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판넬 32T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단열 효과가 좋아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만족스러운 캠핑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모빌 관계자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특급 호텔도 가져다줄 수 없는 캠핑의 매력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날로 늘고 있다”라면서, “앞으로 우리 스페이스 모빌이 해야 할 일은 고품질의 캠핑카 제작에 박차를 가하여 더욱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스페이스 모빌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기념 해아로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스페이스 모빌 카페인 '캠핑카를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