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필수 가전” 음식물처리기로 주목받는 브랜드 ‘휴렉’
“이제는 필수 가전” 음식물처리기로 주목받는 브랜드 ‘휴렉’
  • 정명선
  • 승인 2019.09.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곧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와 음식 준비에 주부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많은 양의 음식을 준비하면 그만큼 많은 양의 음식물쓰레기가 나오는데, 이 때에 음식물 처리에 대한 고민 또한 주부들의 몫이다.

명절이 아니더라도 평소 일반 가정에서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음식물쓰레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음식물처리기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는데 신축 아파트의 경우 공동구매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도 많은 만큼 주부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음식물처리기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여러가지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서비스로 많은 주목을 받는 브랜드로 휴렉(HULEC)이 꼽힌다.

휴렉은 가정용 뿐 아니라 업소용 음식물처리기까지 직접 개발 및 제조와 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전문교육을 이수한 매니저들을 구성해 전국 70개 지점을 통해 어느 지역이든 설치 및 AS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최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해 꾸준한 판매 증가를 보이고 있는 `홈케어음식물처리기`를 꼽을 수 있다. 기존 키친케어5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음식물처리기이다. 타 제품과는 달리 음식물분쇄기 설치와 함께 또 다른 브랜드, 휴렉 홈케어서비스를 결합해 4년 렌탈 기간동안 1년마다 정기방문시 지정된 담당 매니저에게 음식물처리기 점검과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케어서비스는 세탁기완전분해청소, 에어컨완전분해청소, 매트리스6면청소, 라돈측정까지 4가지로 각각 1년마다 원하는 순서대로 진행된다. 가전제품 속에 드러나지 않은 먼지와 곰팡이 등 유해세균에 대한 경각심이 점차 올라가는 시점에서 휴렉 만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실제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역시 다양한 특징적인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타 제품과 달리 평소의 주방세제, 뜨거운물, 락스 등 사용할 때와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때의 배수구를 구분해 미생물에 전혀 영향없이 완전한 분해 및 소멸이 가능하다. 또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외출모드 전환부터 정전 시 직전 상태를 기억해 자동 복원되는 등 편의 기능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휴렉 음식물처리기는 최근 실제 소비자가 직접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하고 선정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2019년에도 1위를 수상하면서 2017, 201년에 이어 3년 연속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동종업계 최초로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

한편, 휴렉 음식물처리기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