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O.L. 서프라이즈를 만나다”, 영실업 신제품 헤어골스 선보여
“새로운 L.O.L. 서프라이즈를 만나다”, 영실업 신제품 헤어골스 선보여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3.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여아 완구 브랜드 ‘L.O.L. 서프라이즈’의 2019년 새로운 시리즈(메이크오버)의 첫 신제품 ‘L.O.L. 서프라이즈 헤어골스(Hairgoals)’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아 대표 완구로 자리매김한 ‘L.O.L. 서프라이즈’는 캡슐 속에 인형,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장난감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영실업이 지난 2017년부터 판매를 개시하며 여아 완구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헤어골스(Hairgoals)’는 기존 L.O.L. 서프라이즈 인형의 개성 있는 디자인에 머리카락이 추가된 제품으로, 화려하고 깜찍한 헤어스타일을 한 다양한 인형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한 인형은 헤어스프레이가 연상되는 캡슐 안에 어떤 인형인지 알 수 없도록 감싸져 있어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캡슐 안에는 인형, 옷, 엑세서리 등 기존 구성품과 함께 헤어롤과 빗, 헤어 액세서리 등이 추가 구성되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인형의 헤어를 변형하거나 꾸밀 수 있다.

L.O.L.의 핵심인 인형은 총 1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물과 만나면 울기, 쉬하기, 침발사, 컬러체인지 등 숨겨진 기능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랜덤으로 인형이 나오기 때문에 레어 제품을 획득하는 재미가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L.O.L. 서프라이즈 헤어골스(Hairgoals)는 리얼한 머리카락으로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메이크오버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헤어롤과 빗 등 새로운 컨셉과 구성품으로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에도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계속해서 아이들에게 L.O.L.서프라이즈의 서프라이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리즈 ‘L.O.L. 서프라이즈 헤어골스(Hairgoals)’는 현재 전국 주요 마트 및 장난감 도매상과 온라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