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감성 듬뿍’ 생활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 올리브영 입점
‘목욕탕 감성 듬뿍’ 생활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 올리브영 입점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8.12.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디자인 전문 브랜드 ‘이태리숍’이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신림점, 강남점, 천안점 등 3곳과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하는 이태리숍은 옛 목욕탕의 정서와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바쁜 일상에서 휴식과 위트를 주는 브랜드로 동네 목욕탕 마크 및 어린 시절의 추억을 모티브로 했다.

이번 입점 계약을 통해 올리브영에는 이태리숍의 대표 상품인 이태리타올, 이태리숍X천삼백케이(1300k) 치약, 이태리숍 칫솔과 같은 욕실용품과 이태리숍 머그컵, 이태리숍 글라스컵, 이태리숍 키링과 같은 디자인 생활용품이 매장 내 진열되어 고객들의 어린 시절 목욕탕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특히, 이태리숍 키링은 목욕탕 사물함 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키링으로 목욕탕 마크 및 이태리숍 국문 로고가 앞뒤로 새겨져 있어 목욕탕 추억을 연상케 하는 감성 아이템이다.

또한 이태리숍 치약과 칫솔은 이미 SNS를 통해 화제가 된 제품으로 저자극, 친환경 원료로 제작됐으며 13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치아 미백,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뿐 아니라 양치 후 상쾌한 사용감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중 슬림모와 사각헤드 칫솔이 잇몸 사이와 치아 사이의 프라그를 섬세하게 세정하는 치의학적 권장 디자인의 칫솔이다.

이태리숍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태리숍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이태리숍은 복고 감성을 바탕으로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은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트렌드 뉴트로(New-Retro)를 대표하는 생활 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은 어린 시절 목욕탕의 추억을 소환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2017년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2018년 정식 론칭했다. 정감 있는 목욕탕 마크의 로고 및 목욕탕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국문 로고가 특징으로 지난 12월 4일 ‘2019 이태리숍’ 신상품을 출시하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