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다방면 공익사업 통해 ‘착한기업’ 행보 이어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다방면 공익사업 통해 ‘착한기업’ 행보 이어가
  • 정욱진
  • 승인 2018.11.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꾸준한 공익사업을 활발히 펼쳐 ‘착한기업’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하나 둘씩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것.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좀 더 조직화 시키고 전문화 시키기 위해 2017년 초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년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유난히 더 혹독했던 2018년 1월, 올해 첫 사회공헌위원회의 공식 활동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이 있었다. 노원구 상계동에 사랑의 연탄 2,000장을 기부,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2018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을 발족한 바 있다. 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 20명을 선발해, 교육 복지 사각지대에 과외봉사를 하는 활동이다.

이들은 에듀윌에서 검정고시 등의 교육을 지원받아 소외계층의 멘토역할을 수행하며, 수도권 내 보호관찰소를 찾아 검정고시 교육 봉사를 했다. 지난 7월에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신규 입사자들, 멘토로 구성된 임직원 및 대학생봉사단이 서울 양천무료급식소와 영등포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사랑의 쌀' 프로젝트, 장학재단,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랜 세월동안 교육 소외계층에 밝은 빛을 비추었던 에듀윌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칠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