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직구 디파츠, 포드 F150 랩터로 수입픽업트럭 시장 판도 바꾼다
수입차 직구 디파츠, 포드 F150 랩터로 수입픽업트럭 시장 판도 바꾼다
  • 백훤
  • 승인 2018.08.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자동차 매거진 카앤드라이버(caranddriver)는 지난 1월, 10 Best Trucks and SUVs 리스트를 발표한 데 이어 이번 달에도 베스트 풀 사이즈 픽업트럭 순위를 발표하였다. 그에 따라 1월에 10 베스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이번에도 포드社의 F-150과 F-150 Raptor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며 픽업트럭계의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포드 F-150 랩터는 풀사이즈 오프로더로서, 시속 450마일의 트윈 터보 V6 직분사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어 5.1초 만에 랩터를 0에서 60mph까지 달릴 수 있다. 비드락 알루미늄 휠과 BFG올터레인 T/A K02타이어와 FOX레이싱 쇽업쇼버 적용으로 어떠한 지형에도 거침없다. 또한 변속기가 6단이었던 15년 형에 비해 10단 자동변속기로 업그레이드된 점은 칭찬받아 마땅하다.

또한, FORD블록 문자와 통합 마커 램프가 포함된 독특한 그릴과 거대한 몸체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랩터의 편안한 내부 인테리어는 남성적인 외관과 상충되어 더욱 빛난다. 또한 167cm가 넘는 길이의 적재공간은 요즘 고속도로에 심심치 않게 보이는 캠핑족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하다.

이런 장점을 앞세워 포드 F150 랩터는 북미 픽업트럭계의 베스트셀링카로써 32년간이나 최강자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증가하는 국내 픽업트럭 수요와 달리 아쉽게도 포드의 한국지사는 수입하지 않는 차종이다. 그에 따라 국내 최대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이미 검증되며 유명해진 수입차 직구 디파츠가 포드 F 시리즈의 주력 모델인 포드F150 랩터 직수입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디파츠는 자체 시스템 ‘원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 미출시 차종을 커스텀 오더 및 해외직구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동시에 국내 최초 신용 안전결제 채택, 오랜 경험으로 통관인증 절차를 간소화하고 통관상황을 실시간으로 1:1로 전해주어 안전성에 불안감을 가졌던 소비자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게다가 수입 직구차들의 큰 불편함 중 하나였던 한글 매뉴얼이 제공되는 점도 디파츠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디파츠에서는 포드 F150 랩터 이 외에도, 포드 익스페디션,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람보르기니 우라칸, 벤틀리 컨티넨탈 GT, 링컨 네비게이터와 같은 국내에선 보기 힘든 명품 차들을 대량으로 수입하고 본사에 직접 커스텀 오더를 넣을 수 있어 각 고객의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또한, 물동량 자체가 많기 때문에 프리미엄 럭셔리카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디파츠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하며 상시 1:1 상담도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