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군위의 아침, 라이브커머스로 군위군 지역 농산물 판매 및 홍보에 적극적 활동 군위의 아침, 라이브커머스로 군위군 지역 농산물 판매 및 홍보에 적극적 활동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에는 최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활용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군위군의 지역 우수 농산물을 판매하여 농가의 수익을 올리고 군위군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가 있다.코로나19 장기화와 가뭄, 집중호우 등으로 많은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군위군 정보화농업인회의 몇몇 회원이 뭉쳐 각 농가의 농산물도 판매하고 판매가 어려운 농가를 찾아 다니며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는 『군위의 아침( City&Global | 김진선 기자 | 2022-08-21 10:42 아로스레드-글램파트너스,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문화산업 활성화 위해 업무협정 및 제휴계약 체결 아로스레드-글램파트너스,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문화산업 활성화 위해 업무협정 및 제휴계약 체결 ▲ ㈜아로스레드 홍성화 대표와 글램파트너스㈜ 이수빈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탈리아 노바라 COCCIA 극장재단 및 유네스코산하 국제 유럽음악위원회 가맹기구 이탈리아 문화예술협회(I.V.T.C) 독점 에이전시인 문화기획사 ㈜아로스레드(대표 홍성화)와 국내 30여개 마케팅 전문회사를 연합한 마케팅플랫폼과 B2B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글램파트너스㈜(대표 이수빈)가 업무협정 및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문화 economy | 박영선 기자 | 2020-08-06 14:29 코로나19에 막힌 콘텐츠 수출길, 화상 상담회로 뚫다 코로나19에 막힌 콘텐츠 수출길, 화상 상담회로 뚫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한국 콘텐츠 수출의 활로를 찾는 비대면 행사가 열렸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30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K-콘텐츠 화상 수출상담회'를 열고 콘텐츠 기업들의 해외 진출 지원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이번 화상 수출상담회에는 방송, 게임, 실감 콘텐츠, 캐릭터, 만화 등의 분야 국내 기업 35개사가 참여했다.이들은 일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4개국 50개사 뉴스 일반 | 김건호 기자 | 2020-06-30 15:05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