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광고 없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130만 병 판매한 ‘40240 독도소주’ 광고 없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130만 병 판매한 ‘40240 독도소주’ 케이알컴퍼니(주)농업회사법인(대표 임진욱)은 ‘40240 독도소주’ 출시 3년만에 130만병 판매와 미국 수출을 했다고 29일 밝혔다.소주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어가는 케이알컴퍼니㈜의 독자적인 양조기술을 바탕으로 전통방식의 소주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만든 ‘40240 독도소주’를 광고나 팝업스토어 등 마케팅을 하지 않고 독도소주를 마셔본 입소문으로만 출시 3년 만에 130만 병을 판매했다. 연예인이 만든 소주가 아닌 독도 우편번호 40240과 한국의 아름 City&Global | 이찬성 | 2024-02-29 11:49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