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야구 열기로 인해 국내 게임 기업들도 홍보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라며 “같은 게임이라는 부분이 일치하고, 이용자층까지 비슷해 앞으로도 야구에 대한 홍보나 투자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http://www.eto.co.kr/?Code=20101222114453207&ts=120801
이 기사에 저 부분 보고 폭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야구 열기로 인해 국내 게임 기업들도 홍보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라며 “같은 게임이라는 부분이 일치하고, 이용자층까지 비슷해 앞으로도 야구에 대한 홍보나 투자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http://www.eto.co.kr/?Code=20101222114453207&ts=120801
이 기사에 저 부분 보고 폭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