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이 자사 브랜드 악마 다이어트가 모델 장다아와 함께한 영상 광고 캠페인 ‘야무지게 악다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다아는 그동안 보지 못한 색다른 비주얼과 더불어 특유의 야무지고 당당한 연기와 통통 튀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제품의 속성을 부각한다.
‘악마 다이어트 샷’이라는 제품명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야무지게 한 샷에’라는 핵심 메시지와 함께 ‘장다아의 악다샷’이라는 멘트로 마무리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제품의 차별성을 각인시킨다.
팜스빌의 ‘악마 다이어트 샷’은 제품 한 병에 정제와 액상을 담아 편의성을 높인 100% 국내 생산 올인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서울대 약대 신완균 명예교수가 설계한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두루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포함해 비오틴, 비타민, 미네랄 15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함량 5,000% 함유돼 한층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팜스빌 관계자는 “배우 장다아의 세련되면서도 당찬 분위기가 제품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장다아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을 전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4년 전통의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코스닥 상장기업 팜스빌은 마이크로바이옴과 천연물 소재를 중심으로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해 11월 ‘2023 K-ESG 경영혁신대상’에서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2015년부터 2023년까지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