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바른연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외식 부문 1위
육회바른연어,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외식 부문 1위
  • 남성우
    남성우
  • 승인 2024.05.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회연어 전문프랜차이즈인 육회바른연어(대표 황경환)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외식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2016년부터 8년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지수를 발표한 공신력 있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육회바른연어는 5가지 조사항목인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모든 항목에서 경쟁브랜드 대비 최고점을 기록했으며, 총점 26.63점으로 동업종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21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가맹점 100호점 돌파한 육회바른연어는 신선한 재료와 맛, 합리적인 가격, 불 조리 없는 간편운영 등 3박자를 고루 갖추었으며,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렌디한 야구푸드로 ‘육회바른연어의 육회쫄면’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육회바른연어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또한 15평형 소형매장에서 월평균 매출 5,930만원대라는 높은 가맹점 매출(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기준)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육회바른연어 운영팀장은 “가맹점주들에게는 바른 창업의 길을, 고객들에게는 바른 음식과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한 전가맹점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