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쾌적하다, 착용감 좋다, 공기순환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기농 생리대, 여름 생리대, 인증 생리대'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9.87%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4월 7일부터 2024년 5월 7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944,963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495,576개와 비교하면 8.4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4년 5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화이트, 바디피트, 순수한면, 한나패드, 유기농본, 쏘피, 라네이처, 리버티, 내츄럴코튼, 잇츠미, 허브데이, 오드리선, 라라문, 청담소녀, 콜만, 예지미인, 나트라케어, 위스퍼, 슈베스, 뷰코셋, 앨리스, 마로메라, 29데이즈, 잇츠마인, 네띠 생리대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1,606 소통지수 615,587 커뮤니티지수 596,2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63,446으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145,374와 비교해보면 10.31% 상승했다.
2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62,579 소통지수 566,314 커뮤니티지수 487,3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16,22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1,075,990과 비교해보면 3.74% 상승했다.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50 소통지수 84,466 커뮤니티지수 375,9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77,331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682,540과 비교해보면 30.07% 하락했다.
4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7,535 소통지수 79,651 커뮤니티지수 332,9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0,10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90,357과 비교해보면 48.13% 상승했다.
5위, 바디피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2,410 소통지수 30,048 커뮤니티지수 219,65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2,109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324,113과 비교해보면 22.22% 하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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