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크레이지피알이 이끄는 성과보장형 서비스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크레이지피알이 이끄는 성과보장형 서비스
  • 유혜선
    유혜선
  • 승인 2024.05.02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비 대비 성과의 불확실성 등 문제 해결

통합마케팅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광고비 대비 성과의 불확실성이라는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성과보장형 가맹모집 마케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광고주와 대행사가 협의하여 산정한 비용으로 1개의 가맹 DB당 비용을 지불하는 CPA보장 방식을 기반으로 하며, 광고주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장 우려하는 요소인 '성과의 불확실성'을 명확하게 해소하는 데 초점을 둔다. 크레이지피알은 이를 통해 요식업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예비 창업자 및 예비 가맹점주들로부터 상담 DB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겪는 불안감을 제거하고, 광고 성과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크레이지피알의 대표는 “성과보장형 서비스는 광고주들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결과를 보장받으며,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다”며 “단순히 광고비를 지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가맹점 모집 활동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광고주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결과에 중점을 두고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타 대행사와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며 “이 서비스는 광고주들에게 더 큰 신뢰와 만족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며, 프랜차이즈 가맹모집 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이지피알은 통합마케팅대행사로,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200여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 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