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반짝임을 더하는 메시지,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
팝업스토어 단독 프로모션과 메이크업 쇼로 눈길 사로잡아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부산을 배경으로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을 지방 최초로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론칭은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신세계 센텀시티점 1층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금액대별 한정 수량의 발렌티노 그립 톡, 돕 케이스, 다양한 미니어처(립, 향수, 쿠션)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4월 7일까지 계속되며,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