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조작했다?" 화이자임원 기밀유출 파장 일파만파
"화이자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조작했다?" 화이자임원 기밀유출 파장 일파만파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3.01.31 01:54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버트 말론 박사, "화이자의 바이러스 조작은 반인륜적인 범죄"

                                                        

                                                                    Pfizer Director Original Interview Footage from Ysalys on Vimeo.

                                                                   (유튜브와 비메오에 올라가 있는 해당 영상은 검열로 인해 삭제되고 있음)

화이자가 백신제조(판매)를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의도적으로 변형(mutating)시키는 실험을 하고 있다는 내부 기밀이 유출되어 사태가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미국의 탐사매체 '프로젝트 베리타스'는 화이자 내부 임원이 스스로 "화이자는 의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변형 실험을 했으며 이를 이용하여 스스로 백신을 만들어 왔다"라고 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제약사가 스스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변형(돌연변이) 실험을 하고, 이를 이용하여 백신도 만들어 전세계에 제공하는 행위를 했다는 것이다. 이는 소위 말해서, "화이자가 병도 주고 약도 주는 반인륜적인 행태"를 보였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지난 3년간 mRNA방식의 코로나 백신을 판매하여 엄청난 매출을 올린 화이자가, 알고보니 코로나 바이러스를 의도적으로 변형시키는 실험을 해왔고, 이를 이용, 스스로 백신을 만들는 연구를 하고 있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이는 매우 충격적이다. 

전세계가 인위적으로 조작된 바이러스에 고통 받았으며, 심지어 해당 바이러스를 인위적으로 조작하고 만든 회사가 개발한 백신을 접종 받아왔다는 점이 쉽게 믿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영상의 진위 여부는 더 밝혀져야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프로젝트 베리타스 측이 트위터에 올린 화이자 연구원(임원)과의 대화 영상은 올린지 얼마 안되서 수천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의 대화 내용은 충격적이다. 

영상에서 화이자 임원 (director)의 이름은 Jordan Thriston Walker 이다. 그는 링크드인을 비롯한 소개페이지에 화이자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나와있다. (현재는 삭제됨) 그는 영상에서 "화이자가 바이러스에 대한 변이를 진행시키는 실험을 하고 있으며, 이 실험을 근거로 새로운 백신을 만들어왔다" 고 말했다. 화이자가 내부적으로 바이러스를 조작했다는 것을 시인한 것이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화이자)에게는 캐시카우(손쉬운 돈벌이 수단)이다. 미국의 FDA와 CDC 그리고 NIH 등이 화이자에 대한 규제를 제대로 하지 않는 이유는, FDA와 CDC 그리고 NIH 직원들이 퇴사 후 그대로 화이자를 비롯한 대형 제약사로 자리를 옮겨 일하기 때문이다." 라고 대화를 이어갔다.

규제를 해야할 보건당국이 화이자의 악행에 대해 규제를 하지 않으니, 화이자가 자유롭게 불법적인 실험을 하고 일하도록 내버려 둔다는 의미다. 

영상이 녹화되는 줄 모르던 화이자 직원은 인터뷰 후에 영상을 빼앗으려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까지 녹화됐다.

화이자 측은 트위터 상에 해당 영상이 공개되어 수천만명에게 노출되자 입장문을 내고, 자신들은 바이러스를 변형시키는 실험 (Gain of Funtion)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도 비슷한 리서치는 하고 있다고 밝혔다. Gain of Funtion 실험이란 중국 우한의 연구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인위적으로 만들어 내는 실험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이 있는 용어이다.  

인위적으로 바이러스를 조작 변형해서 생산하는 행위는 최악의 반인륜적인 행위로 평가된다. 더구나 바이러스를 인위적으로 만들고 동시에 백신까지 제조했다면 이는 돌이킬 수 없는 중범죄가 된다. 

유튜브는 프로젝트 베리타스의 폭로 영상을 임의로 삭제하는가 하면 해당 채널을 1주일 정지시키는 등의 조치를 내려 더욱 의혹을 부채질 했다. 

일각에서는 유튜브가 대형 제약사의 편을 들면서 화이자의 불법적인 실험과 반인륜적인 행태를 폭로하는 영상을 무조건 삭제하는 조치를 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mRNA와 관련된 전문가인 로버트 말론 박사는 화이자가 백신개발을 위해 의도적으로 바이러스를 변형시키고 있는 행태에 대하여 이는 인류에 대한 범죄라고 말했다. 일말의 도덕 관념도 전혀 없는 행위라는 것이다.

화이자에 대한 비판 보도가 없는 이유도 서서히 밝혀지고 있다. 미국의 주류 방송 대부분이 화이자로 부터 광고비를 받고 후원을 받기 때문이다. 언론과 미디어가 돈을 받고 불법적인 일을 눈감아 준는 행태가 버젓이 벌어지고 있다는 비난이 나오는 대목이다. 

주요 방송사의 뉴스 보도 끝에는 대부분 화이자의 협찬 문구가 적혀있다. 

Good Morning America Brought to you by Pfizer

CNN Tonight Brought to you by Pfizer

CBS Healthwatch Brought to you by Pfizer 

 ABC News Nightline Brought to you by Pfizer 

 

의도적으로 코로나를 변형시키고 이에 맞춰 스스로 백신을 생산해서 이를 전세계로 유통시켰다는 폭로가 사실이라면, 이는 인류 역사상 최악의 범죄로 기록될 전망이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 연구소에서 인위적으로 제작된 바이러스라는 가설인 Gain of Funtion 은 화이자 내부 직원의 정보 유출로 인해 이제 화이자 내부를 수사해야 하는 단계로 진행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국내외 주요 매체는 화이자 내부 직원의 기밀 유출이 이뤄져 전세계가 충격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을 전혀 보도하지 않고 있다. 

오히려 화이자의 영유아 코로나 백신을 홍보해 주는데 열을 올리고 있을 뿐이다.  

                                                               

Pfizer Director Assaults James O'Keefe & Veritas Staff; Destroys iPad Showing Undercover RecordingsProject Veritas from John Power on Vimeo.

화이자의 내부 직원은 자신의 대화가 프로젝트 베리타스 측에 의해 녹화되고 있음을 인지한 이후 태도가 돌변해서 카메라를 빼앗으려 하는 장면 역시 고스란이 찍혔다. 

미국의 주류 매체인 폭스뉴스는 화이자의 불법 행위와 관련된 보도를 하면서 화이자 측에 공식적으로 "화이자의 내부 소식을 폭로한 그 임원은 아직 화이자에서 일을 하고 있는지, 또한 화이자 측이 실제로 바이러스 변형 리서치를 실제로 했는지를 물었으나 화이자 측은 무응답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언론 역시 본지를 제외하고 단 곳의 매체도 본 영상 관련된 뉴스를 전하지 않고 있다. 

화이자와 모더나 등 글로벌 제약회사에서 만든 코로나 백신에 대한 맹신으로 국민 대부분이 백신을 접종한 상황에서 탐사매체 프로젝트 베리타스의 위 영상과 관련된 논란은 일파만파 번지는 분위기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많이 본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yun Lee 2023-02-04 00:44:05 (222.112.***.***)
유전자변이 감축용 생화학무기를~~6개월이상 유아들에게도 맞치는 한국 정치인들은 살인자들!!!!
오창환 2023-02-01 08:26:02 (175.120.***.***)
우한폐렴은 미국기득권의 지원슬 받은 우한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라는 이야기가 사실인것같네요. 바이러스 사태로 누가 이익을 봤는지를 살펴보면 답이 나옵니다. 거대 제약사와 연계된 방송사, 정치인, 가짜과학자(파우치) 등 모두 꼭 처벌받는 세상이 오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또한 전국민에게 백신 강요하는 작자들 포함~).
ㅇㅇ 2023-01-31 23:13:53 (220.93.***.***)
지금까지 박해를 견디고 미접종자로 살아온 제가 승리자네요^^ㅋㅋ 화이자가 암치료제 개발회사를 인수했다는 것도 병주고 약주고2 인데 아직까지도 사실을 외면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게다가 바이러스는 계속 진화하는 것인데 뒤늦게 개발한 백신은 현재 코로나에 치료효과가 없다고 who에서도 말했었죠. 그런데도 계속계속 몇차인지 모를 백신을 맞으러 가는 사람들은 이미 세뇌가 되서 그렇게 시키는대로 행동하는 것 같아요., 그저 안타까울 뿐 입니다
111 2023-01-31 22:36:10 (125.191.***.***)
그런데 더 충격적인건 뭔지 아나요? 이걸 접종자들한테 보여줘도 안믿는다는거에요. 그냥 세뇌된 멍청이들임
이상문 2023-01-31 20:43:26 (175.113.***.***)
코로나 바이러스와 코로나 독백신 수사는 반드시 해야 하며 주모자들은 전재산 몰수와 사형을 시켜야 하며 전세계 교과서에 나와야 한다~
김엄마 2023-01-31 19:34:34 (49.170.***.***)
주언론 기사들은 전혀 다루지 않는 사실들~ 나쁜것들
김덕진 2023-01-31 15:48:46 (125.139.***.***)
이미 알고있는 사실이지만...죽일 놈들이지요...사람의 목숨을 갖고 장난는 치는 제약회사와 이를 알고 있음면서도 국민에게 백신패쓰 도입해서 반강제로 백신을 맞춘 놈들을 반드시 심판해야 합니다.
문창배 2023-01-31 10:48:17 (39.7.***.***)
저는 이 폭로영상이 결코 우연으로 나간게 아니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많은게 폭로돼는 해가 됀다 하는데 예전에
트루소셜에서 트럼프가 뉘렌베르크 재판을 언급
했는데 꼭 이행이 돼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마치 콜로세움에 사자밥으로 던져진 악한자들을
보면서 피해입은 사람들은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도록 말이죠.
hhj 2023-01-31 08:58:54 (211.184.***.***)
다른 주류언론들은 아닥하고 있지만 그래도 fntoday 인세영기자님은 다뤄 주시는군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디컴파일러 2023-01-31 08:31:30 (118.235.***.***)
이런거 보여줘도 백신은 안전하겠지 생각하는 애들 많음 생각 없이 살다 진짜 죽는다 한국인들아 세상 그렇게 만만하게 돌아가지 않는다. 드라마 베가본드가 실체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