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수 고은택 회장, “이미 중국 대륙에서 많은 인기검증, 국내 소비자들 요청으로 첫 출시”
조아수 고은택 회장, “이미 중국 대륙에서 많은 인기검증, 국내 소비자들 요청으로 첫 출시”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0.11.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겸 방송인 함소영 조아수 한방화장품 모델로 활동 시작

 

지난 20일 유튜브 파이낸스투데이TV’는 개국을 축하하는 특별 생방송으로 대나무 추출물로 만든 한방기능성화장품 조아수()로 첫 테이프를 끊으며 모바일쇼핑’, ‘유튜브쇼핑시대를 열었다.

 

조아수() 한방화장품은 ()엘씨포유(대표 김준홍)에서 여성의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줄 신제품으로 출시된 것으로 조아수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피부 재생력과 탄력, 진정효과에 있다.

 

조아수는 원래 중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성형외과, 피부샵에서 전문크림으로 많이 팔리던 제품으로 에센스는 주름개선, 보습, 영양공급, 영양크림은 미백, 피부개선, 보습, 영양, 주름개선, 스킨은 트러블 개선, 보습,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조아수 화장품 고은택 회장은 조아수 화장품은 중국 대륙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고객으로부터 이미 그 기능성과 우수성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점이 인정 돼 국내에서도 여러 소비자들의 응원과 요청으로 출시를 하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우연하게 지인의 소개로 함소영 아나운서를 만나게 되어 화장품을 출시하면 꼭 함께 할 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었다가 이번에 함께 하게 됐습니다라며 함 아나운서를 모델로 내세우게 된 동기를 전했다.

 

모델 함소영은 조아수 모델로, 아나운서와 방송인으로 활동 중에 있는데 이 직업은 피부가 생명입니다. 조아수 회장님의 권유로 시작했지만 사용해 보니 너무 좋은 제품이라 모델로 활동할 것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며 조아수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게 된 동기를 전했다.

 

()엘씨포유에서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은 조아수 화장품 3종 세트는 물론 얼굴에서 머리까지 온몸을 거품으로 씻어주는 조아수 한방 클렌징 도두비누세트와 피부 속에 자리 잡아 수분을 끌어당기고 잡아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며 보습력 향상을 도와주는 주는 영양 황금 누에고치 마스크 3스텝도 출시 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고은택 회장은 조아수는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가 좋아졌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획기적인 한방화장품입니다. 왜 좋은지 왜 대륙에서부터 인기를 얻었는지 직접 체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아빠가 삼촌 되고 엄마가 이모 될 수 있는 조아수 화장품 한번 꼭 믿고 권해드립니다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함소영 아나운서는 제 자신이 홍보라고 생각해 방송 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무엇이든 믿고 맡길 수 있는 아나운서 타이틀을 달고 싶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