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식산업개발원 메이크업 자격증, 1인 미디어를 통한 메이크업 코디네이터의 발전
한국지식산업개발원 메이크업 자격증, 1인 미디어를 통한 메이크업 코디네이터의 발전
  • 신민재
    신민재
  • 승인 2020.09.24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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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SNS 등의 매체를 통해 1인 미디어가 계속해서 발달하면서 자신만의 가치를 높이고 신선한 소재로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소위 크리에이터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인지도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최근 K-팝 등의 한류열풍을 넘어 K-뷰티라는 새로운 키워드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의 종류를 불문하고 품질이 좋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제품들은 최근 기존 화장품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브랜드들까지 새로운 도약을 맞이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K-뷰티 브랜드들은 해외 흥행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시장을 열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뷰티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메이크업아티스트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뷰티 코디네이터, 메이크업 코디네이터 등의 자격증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지식산업개발원은 K-뷰티의 발전을 위하여 메이크업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이크업의 이해와 이론뿐만 아니라 피부와 위생에 관련한 강의 등 메이크업에 관련된 강의는 총 21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되는 강의들은 메이크업 자격증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교육생들에게 무료수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지식산업개발원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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