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파 소장의 ‘주식 선물 옵션 비법’ ZOOM 특강
일파 소장의 ‘주식 선물 옵션 비법’ ZOOM 특강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0.06.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일, 25년의 경험을 통해 이길 수밖에 없는 노하우 공개

코로나19로 비대면(Zero Contact)시대가 전 산업부분에서 확산되는 상황에서 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효학문연구소(소장 일파) 주최로 오는 71() 저녁 8시 일파 소장 초청 주식 선물옵션 비법 특강을 진행한다.

 

요즘 대세가 된 Zoom 화상회의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국내 및 국외에서도 스마트폰이나 PC로 화상회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강사로 초빙된 일파 소장은 얼마나 전 D증권경제연구소를 상대로 증시투자 시합을 벌여 완승을 거둔바 있는 화재의 인물이다.

 

일파 소장은 주식 선물옵션은 25년 동안 해온 것으로 이길 수 있는 노하우, 방법 등으로 즉문즉답의 공개적 형태로 경험담을 알려주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과 선물옵션 등에 도전하지만 사람마다 실력도 있고 노력을 해도 운이 없으면 결국 실패할 수밖에 없음을 모른다라고 설명하며 이것은 단순한 이론이 절대 아니라 25년간 내가 직접 해온 결과물이다. 운이란 나에게 좋은 기운을 뜻한다. 나쁜 기운이 들어오면 나빠질 수밖에 없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면 좋아지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라고 설명한다.

 

그렇게 일파 소장은 나쁜 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꿔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그런 결과와 체험기록을 수없이 많이 갖고 있다. 이번 주식 선물옵션 비법 특강도 그런 맥락에서 이어지는 강의로 주식이나 선물옵션과 관련해 실패한 경험이 있는 분들의 참여와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또한 일파 소장의 이길 수밖에 없는 사이다 같이 톡 쏘는 족집게 노하우를 얻게 될 강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특강은 선착순 25명에게만 Zoom 화상회의 시스템에 초청되며 접수는 네이버와 유튜브 에서 효학문연구소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