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크로아상 맛집 '브레드쏭'
남양주 팔당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크로아상 맛집 '브레드쏭'
  • 박영선
    박영선
  • 승인 2019.09.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한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날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 남양주 팔당에서 유명하다는 크로아상을 소개했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한 '브레드쏭' 은 크로아상이 맛있는 나들이 대박집으로 알려졌는데 이전에도 남양주나 팔당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에게는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도 꾸준히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남양주나 팔당은 인근 지역에도 가볼만한 명소들이 많아 연인들이나 가족들이 주말을 이용해 부담없이 찾는 곳으로 서울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다. 간단하게 당일치기를 하려는 이들은 물론 1박 2일로 여행 계획을 세워 놀러 오는 사람들도 많은데 필수로 방문을 한다는 '브레드쏭' 은 이전부터 신선한 빵의 맛이 좋은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했다.

크로아상은 프랑스어로 초승달을 의미하며 초승달처럼 새긴 페이스트리의 모양에서 비롯된 이름으로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브레드쏭' 에서는 데블스 초콜릿 스프레드, 말차 생초콜릿, 고르곤졸라, 클래식, 레몬 머랭 등의 맛과 함께 비쥬얼도 좋은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신선한 빵의 맛을 보여주며 최근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유명해졌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시켜 만들어지는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드쏭' 의 신선한 빵은 당일 직접 구워내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빵의 반죽을 만들때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다. 또한 크로아상 종류별로 말차 반죽, 초코 반죽, 오징어 먹물 반죽을 각각 만들어 수제 생크림, 시럽, 머랭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그 맛을 더욱 살려준다.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을 보며 맛있는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어 더욱이 많은 인기를 얻는 '브레드쏭' 은 양평 두물머리 맛집, 미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향후에는 더욱 정성이 들어간 빵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매일 '브레드쏭' 을 찾는 손님들에게 더욱 신선한 빵을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