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R&B 가수 카라신주니어 싱글앨범 ‘goddamn level’ 발매
PBR&B 가수 카라신주니어 싱글앨범 ‘goddamn level’ 발매
  • 정현호기자
    정현호기자
  • 승인 2019.06.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PB R&B 싱어송라이터 카라신주니어 (Karacin Jr.) 가 싱글 앨범 ‘goddamn level’을 발매했다. .

최근 여러 피쳐링 작업으로 이름을 비춰왔던 카라신주니어 (Karacin Jr.) 가 본인 싱글로는 약 6개월 만이다.

컨츄리와 보컬 사운드의 합주로 인해 외로움에 대한 두렵고 쓰라린 감정을 이전 싱글 ‘holy night’ 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goddamn level’ 에서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지치고 힘든 모든 존재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다.

본인의 정규앨범에서 보여줬던 ‘vaporwave R&B’ 의 색깔도 이번 싱글에 고스란히 표현되어있다. 이번 곡도 역시 작사, 작곡, 편곡 까지 카라신주니어가 참여했고, 캐나다 신인 프로듀서 ‘klee’도 편곡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 앨범아트웍은 ‘Oddity nature’ ‘Anthony’s World‘ (안토니월드)가 도와, 다른 작품과의 차별점을 더했다.

 

한편 최근 그가 이끄는 ‘Puffodd(퍼프오드)’는 홍대, 이태원 등지에서 다시 왕성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고, 최근 ‘Puffodd‘에 들어온 ‘Kimmy’의 신곡 ’how you feel’이 인디뮤지션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Puffodd(퍼프오드)의 뮤지션 맴버들은 ‘Oddity nature’, ‘OVDL’, ‘Kimmy’, ‘Swallowsail’, ‘Dirtyframe’ 등이 있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이번 앨범은 카라신주니어의 독보적인 색깔이 묻어있는 앨범이다. 앞으로 보여드릴 카라신주니어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