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행사 6월 21일 개최! 변비에 좋은 “빼자모닝”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행사 6월 21일 개최! 변비에 좋은 “빼자모닝”
  • 최선희
  • 승인 2019.06.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06월 21일부터 06월 27일까지 총 7일간 갤러리아 수원점에서 장 건강 프로젝트 굿모닝 “빼자모닝” 입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빼자모닝은 이미 SNS 인플루언서들에게 입증할 만큼 잘 변비에 좋은음식으로 알려져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인지도가 약한 편이다. 그만큼 이번 수원 갤러리아 입점 행사가 큰 의미부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빼자모닝은 단기간 체중관리로 인해 약해진 장 건강과 변비해결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품목제조신고와 한국건강기능 식품협회의 심의를 받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액상형 장건강식품이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FOS프락토올리고당이 주원료로 사용되어 건강한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칼슘흡수,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변비해결에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희석이 간편한 액상형 내용물을 낱개 포장하여 휴대가 용이하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나 출근 할때에도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실온에서 최대 1년까지 장기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SNS에서 입소문을 탄 인기상품으로 이번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입점(오프라인)행사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 되는 건강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