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Rire),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 출시
리르(Rire),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 출시
  • 박영선
  • 승인 2019.06.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해진 리르(Rire)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으로 모공 종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리르(Rire) 올킬 모공 전용라인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는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한 리무버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는 숯 가루, 호두나무 열매껍질 가루 등 자연 유래 성분 스크럽 스틱으로 부드럽게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각질관리에 탁월한 성분인 AHA+BHA+PHA 함유로 묵은 각질을 손쉽게 관리한다.

블랙헤드와 각질관리 이후 티트리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등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빨갛게 박혀있는 비타민E 캡슐이 늘어진 모공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업그레이드는 성분뿐만 아니라 기존 내용물보다 20% 증량되었으며, 인체공학적인 물방울 모양의 타입으로 굴곡 있는 피부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다.

리르(Rire)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는 기존 자사 제품의 장점을 더욱 보완하여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집중하여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자사 올킬 라인의 스킨, 바디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모공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신제품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스틱 더 레드는 리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