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간장게장·양념게장 별미를 무한리필로!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간장게장·양념게장 별미를 무한리필로!
  • 최선희
  • 승인 2019.06.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는 서울에서 손꼽히는 쇼핑타운이자 문화시설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옷과 악세서리, 신발 등이 진열돼 있어 고객 눈길을 사로잡기 마련.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인 만큼 다수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대문 맛집도 즐비해 있다.

DDP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동대문 맛집 명물이라 알려진 간장게장·양념게장 별미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순미네행복게장'은 차별화된 게장 레시피를 보유한 동대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DDP 맞은편에 위치하여 쇼핑 후 방문하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의 가장 큰 장점은 무한리필 게장 전문점이라는 것이다. 2만원이 채 되지 않는 비용으로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포천이동막걸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닭도리탕, 홍합탕, 각종 반찬 등이 갖춰진 셀프코너도 마련돼 있다.

무한리필이면서도 게장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 양과 질, 두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하는 것도 포인트다. 순미네행복게장은 위생, 청결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운데 세척부터 숙성까지 체계적이고 정직한 절차를 밟고 있다.

아울러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탄생한 양념을 활용함으로써 맛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미원, 다시다 등을 넣지 않고 한약재, 아채, 과일을 장시간 달여서 양념을 만드는 것이다.

순미네행복게장 간장게장은 간장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게살 깊숙이 간장 양념이 가미되어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 덕분에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을 나타낸다.

양념게장은 양념 맛이 과도하게 세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별미다. 알싸한 양념의 풍미와 게장의 식감이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무한리필로 함께 제공되는 포천이동막걸리와의 조합도 훌륭하다.

순미네행복게장 관계자는 "무한리필 서비스로 다 먹고난 후 언제든지 재주문하여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특화된 레시피로 조리된 게장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다는 점, 셀프 바 메뉴와 막걸리마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도 집중 조명할 만큼 품격 있는 게장 맛의 메리트를 고스란히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고객은 굿모닝시티 주차 1시간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