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광교 맛집 훗스테이크,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에 인기
떠오르는 광교 맛집 훗스테이크,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에 인기
  • 최선희
  • 승인 2019.05.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불쑥 다가온 요즘, 주말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몰라 고민이 많다. 무작정 사람이 많은 시내로 나가면 식당이나 카페는 발 디딜 틈조차 없어 힘들게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없는 곳으로 아무 데나 들어가게 된다.

이러한 인파 몰림에 몇몇 사람들은 새로운 지역으로 눈을 돌리기도 한다. 서울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신도시 광교는 요즘 경기도에서 특히 떠오르는 곳이다.  광교산이 인접해있어 자연과 가까워 바쁜 도시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고 들어선지 얼마 안 된 깨끗한 신상 상가와 거리들로 편안하게 인프라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광교로 발걸음한 사람들이 꼭 들르는 곳은 바로 훗스테이크다. 상현역 인근에 위치한 훗스테이크 상현점은 뜨겁게 달군 무쇠팬에 두꺼운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 7,900원에,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요즘 떠오르는 신상 맛집이다. 2월 8일에 오픈하여 급속도로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져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등심 스테이크과 채끝살 스테이크, 토시살 스테이크와 살치살 스테이크 등이 있다. 스테이크는 성인 한 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200g으로 제공되며 기본으로 나오는 미디엄 레어를 달궈진 무쇠팬에 원하는 만큼 더 익혀 먹을 수 있다. 잘라져서 나오는 중저가 스테이크 브랜드와 달리 두꺼운 고기가 통으로 나와 고기의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고 핑크소금, 후추, 스리라차소스, 바베큐소스, 스테이크소스, 와사비, 머스타드 등 다양한 소스를 구비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맞게 뿌리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고기를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면서도 여러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게 한 큰 원동력이었던 것 같다.” 라고 전했다.

디티푸드는 훗스테이크 가맹점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본사 유통마진 최소화 ▲창업교육지원 ▲법률상담 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훗스테이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