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웨딩홀 라온스퀘어, “고품격 인테리어, 프라이빗 서비스, 고퀄리티의 한정식으로 완벽한 웨딩 실현”
분당 판교웨딩홀 라온스퀘어, “고품격 인테리어, 프라이빗 서비스, 고퀄리티의 한정식으로 완벽한 웨딩 실현”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4.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아름답고 소중한 예식을 치르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예비부부의 꿈일 것이다. 이에 따라 예식을 치르는 공간에서부터 서비스, 음식까지 웨딩의 3대 요소를 기준으로 웨딩홀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삼 박자의 조화를 완벽하게 갖추며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는 곳이 있다. 

분당 서현역 5분 거리에 위치한 분당 판교웨딩홀 라온스퀘어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성남 지역에서 웨딩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분당 라온스퀘어는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과 강남 2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 올해 새롭게 리뉴얼을 마치며 한층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700대 규모의 넓고 깨끗한 주차장, 리조트형 웨딩을 테마로 한 품격 있는 인테리어, 최고 수준의 음식 맛을 자랑하는 한정식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 한 프라이빗한 서비스로 예비 부부들의 꿈을 현실로 실현시킬 수 있는 곳이다.

라온스퀘어는 1시간 30분 간격으로 단독 홀에서 여유롭게 예식이 진행되며, 시작부터 종료까지 Full 라이브로 진행되는 남성 중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 주는 피아노 선율은 예식의 품격을 한층 더 드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행하고 있는 에어 펌핑 플라워 샤워 연출은 로맨틱한 예식의 정점을 찍으며 라온스퀘어만의 특별한 연출 이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랑, 신부의 동선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맞춤 설계 된 신부대기실과 홀, 폐백실, 연회장은 하객들에게 동선 노출을 최소화함으로써 프라이빗한 예식 진행을 돕는다.

많은 고객 분들의 후기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라온스퀘어만의 고퀄리티 한정식은 뛰어난 맛과 신선도를 자랑하며 한정식을 기본으로 약 14종의 다양한 오리엔탈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연령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마치 리조트 호텔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650석 규모의 대규모 연회장에서는 식사를 하면서 예식이 진행되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도록 대형 스크린 3개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신랑 신부와 혼주 분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별도의 VIP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회전 테이블에 제공되는 메인 요리는 각자 개별 접시에 자유롭게 덜어서 먹을 수 있으며, 갈비탕을 포함한 전 메뉴가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움직이지 않아도 직원을 통해 앉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진행할 수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에 따르면 매월 정기적으로 사내 테이스팅 대회를 열며 끊임없이 요리에 대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대 된 하객분들의 기억에 더욱 특별하게 남을 수 있도록 항상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분당 판교웨딩홀 라온스퀘어에서는 전지현, 황정음, 권상우, 손태영 부부 등 국내 유명 셀럽들의 웨딩 촬영 스튜디오로 유명한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 단독으로 제휴하여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차별화된 자체 웨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김보하 작가가 이끄는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의 세미 리허설 전문 브랜드인 '마음길사진관'이 단독으로 입점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에 접어들면서 예비 부부님들의 상담 및 예약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로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7-8월 비수기 프로모션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소중하고 더욱 특별한 예식을 위하여 계속해서 발전하는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