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임금 인상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아졌다. 창업을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면 창업비용, 경쟁력, 안정적인 수입이 가능한지 다방면으로 따져본 후 장기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을 때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안정적인 수입인데, 이를 보장할 수 있는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는지를 판단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양한 업종들이 창업 비수기를 맞고 있지만, 오히려 수요가 많은 카페 창업은 여전히 창업시장에서 강세를 띄고 있다. 성수기, 비성수기 구분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 업계 전문가의 전언이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면 일년 내내 안정적인 창업을 할 수 있다. 이에 최근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독특한 아이디어를 무기로 창업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텀브커피는 음료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기는 All in One ‘텀브컵’을 내세운 아이디어 상품과 가성비라는 경쟁력을 중심으로 차별화 전략을 내세웠다. 텀브컵은 음료 주문 시 컵 위에 소비자가 원하는 디저트 메뉴를 올려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전용 용기로 특허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로부터 이색적인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인 신메뉴와 시즌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디저트 라인도 강화해 매장 매출의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이다.
텀브커피 창업 및 컨설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텀브커피는 최근 가수 박현빈과 윤수현을 모델로 발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카페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텀브커피 본사 내 카페테리아에서 창업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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