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기획 김태규 대표, 온라인 마케팅 현업 이야기 담은 ‘디펜딩 더 킹덤’ 출간
해신기획 김태규 대표, 온라인 마케팅 현업 이야기 담은 ‘디펜딩 더 킹덤’ 출간
  • 김건희
    김건희
  • 승인 2019.01.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창업 또는 마케팅에 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케팅은 시장 조사 및 분석을 행하는 사람이나 상품기획부터 생산, 판매, 판촉에 이르는 작업을 행하는 사람을 말한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 시장의 발달과 수요에 힘 입어 온라인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온라인 마케팅 종사자들의 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최근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해신기획’은 효과적인 마케팅 제시를 통해 4100여 개의 콘텐츠 발행과 127개의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단발성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발행이 아닌 파트너쉽을 통한 온/오프라인 기획 전략. 전략 마케팅 제시 구축 등으로 업체 구매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해신기획의 김태규 대표는 운영 4년차를 맞이해 온라인 마케팅 현업 실무를 이해할 수 있는 ‘디펜딩 더 킹덤 (Defending The Kingdom-온라인 마케팅의 원칙과 전략)’을 출간했다. 디펜딩 더 킹덤은 ‘올바른 가치를 선정하여, 고객의 목소리로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해신기획만의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디펜딩 더 킹덤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eBook으로 제작됐으며 현재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등 ebook 전자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신기획은 크고 작은 다양한 고객들 트렌드 콘텐츠 수요를 위해 내부 브랜드 ‘해신기획 스튜디오’를 출범해 디자인,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납품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해신기획 김태규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을 꿈꾸지만 어떻게 일을 시작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발간한 디펜딩 더 킹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넘어 마케팅 부서의 목표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신기획은 지역 소상공인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해주는 ‘가치 전달 연구소’ 마케팅 교육과, 마케터 프리랜서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집단화 목표를 이루기 위한 ‘해신&CO’의 발대식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꾸준히 돕는 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인 기업으로서의 꾸준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