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과정 설명회 개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과정 설명회 개최
  • 김현주
  • 승인 2018.11.0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갓튜브’라고 불릴 정도로, 유튜브(Youyube)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와이즈앱의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앱 4종(유튜브,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의 2년간 소비 시간 동향’에 따르면 유튜브는 무려 257억분으로 가장 높은 시간을 기록했다.

여기에 향후 주 소비층으로 급부상할 1020세대에게 유튜브는 단순히 동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넘어 포털 그 자체로 자리매김하면서 추후 유튜브의 영향력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자연스럽게 미래형 직업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급부상했다. 그러나 막상 어떤 영상을 올려야 할지 또 사람들이 보기 좋게끔 영상 편집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며 차일피일 미루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가 오는 11월 24일 토요일, 더조은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신관에서 ‘유튜브 편집자의 작업과정 들여다보기’라는 주제로,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과정 설명회를 개최한다.유튜브 과정에 대해 궁금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사전 신청으로 이뤄지므로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번 설명회에는 현재 ㈜엉클대도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뉴욕 페스티벌 국제공모전 대상, 크리에이티비티 어워즈 국제공모전 대상 수상 경력의 김재호 강사의 주재로 진행된다. 

강의 현장에서는 유튜브에 대한 이해 및 크리에이터 브랜딩, 포토샵을 활용한 썸네일 제작, 애프터이펙트 기초, 업로드와 채널 관리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알아둬야 할 필수 프로그램을 담은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비디오와 블로그를 즐겨하는 이른바 Z세대에게 유튜브는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일상을 공유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면서,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과정은 다가오는 유튜브 검색시대를 맞아 유튜브 제작 및 영상편집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유튜브를 활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설명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종로캠퍼스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