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로나제인, 요가복·필라테스복 최대 30% ‘FALL SEASON SALE’ 이벤트
이지요가∙로나제인, 요가복·필라테스복 최대 30% ‘FALL SEASON SALE’ 이벤트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8.09.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이 가을 추석을 맞아 ‘FALL SEASON SALE’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FANTASTIC FALL SALE’은 가을 신상품을 포함하여 브라탑, 레깅스 등의 요가복과 요가용품들이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되는 시즌 이벤트다.

최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은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요가복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에 따라 경품이 별도로 증정된다.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은 룰루레몬과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계 3대 요가복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는 브랜드다.

이지요가는 전 세계 14개국에 진출하여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이번 FANTASTIC FALL SALE을 이용하면 가을신상품 브라탑, 탱크탑, 팬츠 등 각종 요가복 외에도 국민 요가매트로 잘 알려진 이지요가 나디바인스 요가매트나 요가블록 등 요가용품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로나제인은 ‘19초에 한벌씩 판매되는 글로벌 에슬레저웨어’로 알려질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액티브웨어 브랜드다. 이번 할인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 회원 가입하면 브라탑과 레깅스 및 일교차 큰 가을에 잘 어울리는 스포츠 자켓 등 다양한 요가복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에서는 두에잇홀딩스가 이지요가, 로나제인을 총괄하고 있으며,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쉽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요가 및 로나제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