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MC 가수 클럽소울 현진 눈길, 그녀는 누구?
OBS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MC 가수 클럽소울 현진 눈길, 그녀는 누구?
  • 정현호기자
    정현호기자
  • 승인 2018.08.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BS 국군독서권장예능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메인MC 현진에게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지난 18일 OBS 국군독서권장예능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의 첫방송 후 군인 다독왕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의 메인MC인 클럽소울 현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몰렸다.

2014년 드라마 순금의 땅 OST ‘사랑인가요’로 데뷔해 각종 드라마 OST 가창을 하며 주목받은 클럽소울의 현진은 현재까지 다양한 드라마 OST를 발표하며 공연 활동 중 예능 프로그램 메인 MC로 발탁 됐다. 
방송 직 후 ‘클럽소울 현진 단아하게 생겼다. 군인들이 좋아할 듯’, ‘방송 보고 노래도 들어봤는데 너무 좋음! 오늘부터 팬임! 앞으로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DJ 래피와 가수 클럽소울 현진, 수경이 MC를 맡은 OBS 국군 독서 권장 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는 배드보스컴퍼니가 제작한 국내 최초 국군 독서 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며 군부대를 다니면서 군인 다독왕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