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람의 의견을 모아야 할 때 투표하는 앱
여러 사람의 의견을 모아야 할 때 투표하는 앱
  • 김현주 기자
    김현주 기자
  • 승인 2015.08.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Viva Republica는 서울대, NHN, 삼성전자 출신의 실력있는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스타트업이다.

중소기업청 주관 청년창업사관학교 2기 우수 졸업, IGM(세계경영연구원)주관 청년창업아카데미에서 멘토링과 자금 지원을 받고 있다. 또한 BeLaunch2012에서 Top 20에 선정되기도한 우수한 팀이다.

유연한 사고를 가지되 타협하지 않으면서 '동료 시민들에게 의미있는 멋진 제품'를 제공하고 동시에 끊임없는 공부를 통해, 서로의 발전과 열정을 성공으로 이끌어 가고 있다.

팀원들 전원이 공감하고, 인생의 몇년을 사용하더라도 꼭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혁신함으로써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모아야할 때 유용한 '다vote'는 동아리, 팬클럽 등 모임에서 의견을 모으려고 할 때,시청자나 청취자 참여 투표를 진행하고자 할 때, 고객, 사용자에게 언제든 물어볼 수 있는 지속성있는 피드백 채널을 만들고자 할 때, 고민되거나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고 답을 얻고 싶을 때 유용하다. 

다vote만의 기능으로는 사진 첨부, 익명 투표, 투표 재촉 등 유용한 기능들이 있다. 또 공영방송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쓰는 시청자 문자 투표를 이제 모두가 쓸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서비스나 제품, 가게를 모르는 패널들로부터 듣는 시장 조사나 피드백 말고, 로열티 있는 나의 고객, 사용자에게 언제든 물으면 알림을 통해 즉각적인 답을 들을 수 있다. 

주요연혁
2013 02 (주)카카오와 채팅플러스 파트너쉽 체결
02 다vote for kakao 런칭
06 다vote for kakao 누적 20만 다운로드 
2014 01 Toss 베타 런칭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