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Prezi), 전문가의 무료 템플릿 공개
프레지(Prezi), 전문가의 무료 템플릿 공개
  • 이기석 기자
    이기석 기자
  • 승인 2015.05.2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청중을 사로잡는 강력한 프레젠테이션 플랫폼 프레지(대표 피터 알바이, www.prezi.com)는 27일 프레지 전문가인 레터릭쇼가 제작한 무료 템플릿 4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레터릭쇼가 제작한 템플릿은 프레지 사이트의 추천 프레지 페이지(https://prezi.com/explore/staff-pick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터릭쇼는 한국인 최초로 선정된 프레지 공인 전문가(Expert)로서 디자인과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금번에 소개된 4종의 템플릿은 제안 발표, 마케팅 기획, 그리고 프레쥬메(프레지와 레쥬메의 합성어, 프레지로 만든 이력서)에 활용할 수 있다. 제작을 맡은 레터릭쇼는 “직장인과 학생 모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두었다. 제공한 프레지 템플릿으로 설득력있는 발표를 이끌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프레지 전문가 그룹은 한국인 사용자를 위해 테마, 템플릿 등을 제공해으며 지속적으로 맞춤화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프레지의 국내 성장세는 가파르다. 국내의 여러 뉴스 보도 및 발표 현장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최근 LG G4의 미디어데이 발표 자료를 제작한 프레지 공인 전문가인 인브리프커뮤니케이션의 이도원 대표는 “프레지로 제작된 발표 자료의 청중 몰입도는 확연히 다르다. 다양한 컨텐츠를 입체감있게 표현한 LG G4의 발표 자료 역시 호평을 얻었다”고 언급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