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헬로벨 중동 시장 진출 헬로벨 중동 시장 진출 헬로팩토리는 지난 12월 두바이에 위치한 ‘JA 팜트리코트’와 계약을 맺고 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소통 플랫폼인 ‘헬로벨’을 중동 지역에 처음으로 공급하기 시작했다. ‘JA The Resorts & Hotels’는 두바이, 몰디브, 세이셸 섬 등에서 운영하는 호텔 및 리조트 그룹으로써, 헬로벨은 그 중 하나인 두바이에 위치한 JA Palm Tree Court와 유료 파일럿 계약을 진행했다. 아랍에미리트의 최대 도시인 두바이는 코로나 이전까지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은 도시 4위를 기 부산 | 최재경 기자 | 2023-02-07 13:04 오프라인 매장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수출 확대 오프라인 매장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수출 확대 스마트오더 및 매장 내 호출 플랫폼인 헬로벨을 개발한 헬로팩토리(대표 김경민)가 올해에만 35만달러의 수출 실적을 올리며, 북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유망기술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K-ICT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인 헬로팩토리가 해외 진출 1여년 만에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헬로팩토리는 최근 캐나다에 있는 캐나디안 브루하우스&그릴(CANADIAN BREWHOUSE&GRILL)과 31개 매장에 헬로벨 적용을 위한 계약을 체결 핫이슈 | 민진우 | 2018-12-28 10:15 헬로팩토리 인포뱅크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헬로팩토리 인포뱅크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경제신문=파이낸스투데이] 인포뱅크 주식회사는 스마트 레스토랑 솔루션 업체인 헬로팩토리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헬로팩토리는 2015년 설립되어 스마트레스토랑을 위한 IoT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SK텔레콤과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3자 MOU를 체결하였고 이후 스마트오더 및 매장 내 호출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매장 내 운영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하드웨어 및 SaaS를 함께 제공하며 증권 | 김현주 기자 | 2018-03-22 15:02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