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타일형 진료 접수에도 '언택트' 바람... 똑닥 키오스크 만족도 상승! 진료 접수에도 '언택트' 바람... 똑닥 키오스크 만족도 상승! ■ 병원 91% “키오스크, 운영 효율성 개선에 도움”■ ‘환자들이 만족한다’는 답변도 94% 기록국내 유일 간편 병원 예약접수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대표 송용범)는 언택트(Untact) 시대를 맞아 키오스크에 대한 병원과 환자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모두 90% 이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똑닥 키오스크는 진료 접수와 수납, 처방전 및 보험서류 출력이 가능한 기기이다.똑닥이 자사 키오스크 사용병원 중 설문참여를 희망한 112개 병원을 사회 | 최동근 기자 | 2020-12-17 08:54 우리 아이 맞춤 진료, 똑닥 소청과 특화 기능 출시 우리 아이 맞춤 진료, 똑닥 소청과 특화 기능 출시 [전주명 기자]간편 병원 예약∙접수 모바일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대표 송용범)가 만 12세 미만 청소년을 위한 건강피드 기능과 소아청소년과 개원의를 위한 사전 문진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비브로스에 따르면 건강피드 기능은 일상 속에서 만 12세 미만인 자녀의 성장과 체온 변화, 처방전이나 영유아검진 등 진료 기록을 관리할 수 있다. 더군다나 질병관리본부의 소아청소년 성장 도표를 기준으로 현재 우리 아이의 키나 몸무게의 백 사회 | 정재헌 기자 | 2019-05-30 14:18 헬스케어 플랫폼 똑닥, 키메스서 인기 헬스케어 플랫폼 똑닥, 키메스서 인기 [정재헌 기자]간편 병원 예약∙접수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대표 송용범)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KIMES 2019(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에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똑닥 앱 서비스와 키오스크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비브로스에 따르면 ‘건강이 편해지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비브로스는 이번 전시에서 병원과 환자 모두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병원 경영 솔루션을 찾는 의료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국내 대 사회 | 정재헌 기자 | 2019-03-19 19:10 국내 헬스케어 스타트업 현황과 최근 이슈들 루크코리아, 의료정보 관리도우미 서비스 ‘골든케어’ 출시 루크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된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최근 의료정보 관리도우미 서비스인 ‘골든케어’를 출시했다. 골든케어는 자신과 가족의 의약품 복용 내역, 병원 진료결과 등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앱으로 처방전 등 진료, 건강 관련 문서는 물론 약, 의약품의 바코드를 카메라로 찍는 것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개인별 감정, 수면, 음주, 식습관을 매일 기록하면 생활 방식 스타트업 | 이서진 기자 | 2016-02-17 21:54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