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강사 김진희,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전략’ 특강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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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4.02.15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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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릴스, 쇼츠 등 숏폼을 활용한 마케팅 활용 사례 및 전략 선보여 열띤 호응 얻어내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에서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는 김진희 강사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에서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는 김진희 강사

 

지난 14일, 역삼동의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협회장 이춘신)에서는 미래교육아카데미 대표이자 챗GPT·생성AI 교육전문가 김진희 강사가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농수식품 관련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브랜딩과 마케팅의 기본 개념부터 시작해, SNS 마케팅 활용 사례, 라이브 커머스, 숏폼 마케팅의 중요성, 틱톡 플랫폼 이해, 인공지능 활용 마케팅 및 영상 제작, 효율적인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개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희 강사는 숏폼 콘텐츠 및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교육을 통해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실제적인 활용 사례를 제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공지능을 활용한 홍보 영상 제작 세션에서는 참가자들의 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다국어 홍보 영상을 제작, 참가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교육에 참여한 최금선 강사는 “교육을 시작한 대표님들이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수업에 임하다가 교육이 끝난 후에는 본인들의 사업에 꼭 필요한 내용이었다며 더 배우고 싶다는 소감을 전해 교육자로서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했으며, 인공지능 홍보 영상 제작을 진행한 김애란 강사는 "참가한 대표님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다. 추후 심화 교육에 대한 열정적인 질문을 받으며 강사로서 뿌듯했다”라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이날 교육을 주도한 김진희 대표는 교육 소감을 통해 "챗GPT와 인공지능 교육은 브랜딩과 마케팅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다. 우리의 교육이 더 많은 기관과 개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전략' 교육은 농수식품 산업의 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며, 참가자들에게는 미래 지향적인 마케팅 기법을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이다.

 

미래교육아카데미 대표, 챗GPT·생성AI 교육전문가 김진희
미래교육아카데미 대표, 챗GPT·생성AI 교육전문가 김진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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