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리샵이 자사 주력 제품인 '우리엠에스엠골드 360' 제품에 가품 방지 및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위해 네모인사이트의 QR정품인증 특허기술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더우리샵은 '우리샵'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자가 자율로 수수료를 정하고, 그 수수료(거래 마진)의 최대 90%를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마케팅 전략으로 누적 상품 수 1,000만개 돌파를 기록했다. 또한 몰 내 충성고객층을 위한 스타 전용관을 두어, 타 사이트 판매가 대비 평균 50%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더우리샵 관계자는 “이러한 성과는 쇼핑몰 운영 사업만이 아닌 ㈜더우리샵에서 기획하여 판매하는 대표 건강기능상품인 '우리엠에스엠골드360'의 덕이 크다”라며 “'네모인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앞으로 더 철저한 정품 관리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고 가품(짝퉁) 차단 및 불법 유통망 차단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는 제품에 각기 다른 개별 QR코드를 단상자, 용기라벨 등에 직접 인쇄를 하여 정품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상품별 입/출고 관리와 판매채널 관리가 가능하며, 브랜드 상품의 상품별 마케팅 홍보까지도 가능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는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없이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로 스캔하여 정품인증을 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반응이 좋다.
네모인사이트 관계자는 “더우리샵이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위조방지 및 온라인 부정유통에 대한 철저한 대응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네모인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고객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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