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5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개최한 '2023 아마존 셀러 데이'에서 데이지크 연정미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데이지크만의 전략 및 인사이트에 대해 공유했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 '아마존 셀러 데이'에는 아마존에 입점하려는 신규 셀러나,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기존 셀러 등 약 1,000여 명이 등록하여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에 진출하려는 한국 셀러들에게 보다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새로운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연사들을 초대하여 신규 셀러들이 넓은 관점에서 아마존 판매에 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많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사로 참여한 데이지크 연정미 대표는 SNS를 통한 브랜딩 및 구매 전환을 위한 내부, 외부 광고 전략에 대해 공유했으며 특히 소셜 채널별 다뤄야하는 콘텐츠 유형과 그에 따른 맞춤 광고 전략을 강조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올해 초 신규 입점 이후 이례적인 성장을 기록하면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평균 일 매출 대비 3,300% 성장을 이루며 '아이섀도우' 카테고리에서 종합 3위, '치크' 카테고리에서는 5위에 랭크되어 K-beauty 브랜드로 데이지크의 입지와 경쟁력을 입증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