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기프트, ‘소상공인 매출 성장 판촉물·굿즈 전략 세미나’ 성료
강남기프트, ‘소상공인 매출 성장 판촉물·굿즈 전략 세미나’ 성료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3.10.21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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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기프트 판촉물과 굿즈로 소상공인을 위한 차별화 전략 제시
세미나 참석자들 실제 사업에 적용하는 폭발적인 반응
▲ 100여 명의 강남지역 CEO 대상 기업 성장을 위한 판촉물 기프트 전략 세미나 발표하는 강남기프트 강혜주 대표.
▲ 100여 명의 강남지역 CEO 대상 기업 성장을 위한 판촉물 기프트 전략 세미나 발표하는 강남기프트 강혜주 대표.

강남기프트(대표 강혜주)는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100여 명의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매출 성장 판촉물·굿즈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남기프트의 판촉물과 굿즈의 활용에 중점을 둔 이번 세미나는 서울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 CEO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강남기프트는 굿즈·판촉물 전문기업으로 병의원 전문 의료플렛폼 의사나라, 건전한 기업 활동으로 유명한 오뚜기 기업특판, 한전빅스톰 배구단 굿즈, A&E 방송국 ‘함께하도록’ 굿즈, 씨스팡_이찬원 모델 굿즈 등 다양한 제작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업과 단체, 관공서를 위한 답례품과 판촉물 그리고 굿즈 디자인 및 제작을 통해 ‘사람들이 선물을 주고 받으면서 나누는 기쁨을 공유’하고자 하는 미션을 추구하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굿즈와 판촉물의 차이와 각각의 활용 전략 그리고 그것이 기업의 성장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주요 주제로 다뤘다.

강남기프트 강혜주 대표는 “특별히 디자인된 굿즈로 팬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수한 품질의 판촉물로 시장에서 당당히 주목받는 기업의 위상을 확립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참석한 소상공인들은 세미나 내용에 큰 만족을 표현하며, 이를 실제 사업에 적용할 계획을 세우는 모습도 보였다. 세미나에 참석한 강남그랜드안과 김보미 본부장은 “강남기프트의 세미나를 통해 판촉물과 굿즈 활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라고 전했다.

강남기프트는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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