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3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 2023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 정건희
    정건희
  • 승인 2023.08.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
-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담은 ‘후 공진향 궁중세트’ (18만원대)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가 포함돼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 (18만원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게 밀착되는 영롱한 골드 빛 텍스처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동안 광채를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센테니온TM, 엑소르TM 등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생한 진귀한 성분을 담아 찬란하게 빛나는 광휘의 피부를 완성하는 센테니카 크림과 아이크림이 내장되어 품격과 소장 가치를 높였고,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미니어처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꽉 찬 정성을 담다 ‘오휘 X MOHS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 (14.5만원대)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는 주름 및 탄력 집중 케어 안티에이징 기술의 결정체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는 한가위 보름달처럼 환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화장품이다. 핵심 성분인 ‘베이비콜라겐TM’은 ‘오휘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 끝에 찾아낸 실제 피부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의 콜라겐이다. 치밀하고 탄탄하며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위해 주름 및 탄력 개선 기능성 성분과 베이비콜라겐TM을 최적의 포뮬러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세트 패키지는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 ‘MOHS’와 협업해 세련된 아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슬리브를 당기면 선과 원 모양의 도형을 통해 조화로운 기하학적 문양을 구현하고, 곡식이 익어가는 가을의 달빛과 정취를 따뜻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는 베이비콜라겐TM의 흡수를 돕는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실타래처럼 섬세하게 엮은 듯한 질감의 고농축 제형의 ‘크림’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아이크림’과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줄 ‘리얼 컬러 스틱 섀도우(골드)’, 클렌징폼까지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세련된 아트 디자인 패키지와 풍성하게 구성한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세트로, 소중한 분께 둥근 보름달처럼 환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물해보자.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세트는 전국 백화점 오휘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 (7.5만원대)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추석을 맞아 탄력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블루 파라다이스’의 노을빛 전경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빌리프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를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와 함께, 뉴메로10 에센스 35ml, 넉다운 아이세럼 4ml, 넉다운 V크림 10ml가 내장되어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의 3단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는 욕실 에센스 ‘뉴메로 10 에센스 35ml’까지 추가된 풍성한 구성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정수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 (21만원대)

LG생활건강은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안티에이징 리더” ‘이자녹스’에서 추석 한가위를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한 처방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여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과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기능성 인텐시브 케어 아이템’들로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가득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 및 에멀전과 올해 2월 출시 이후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리프팅 탄력 앰플 에센스 ‘테르비나 AD 프리마 엘릭서’(8ml) 2개, 농밀한 영양감으로 눈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르비나 AD 아이크림’(10ml) 3개, 그리고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25ml) 2개까지 함께 구성하여 집에서도 마치 특별한 관리를 받는 듯한 럭셔리 케어의 정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적의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통해 보다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로 거듭나는 경험을 선사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용기에 담겨 소중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 진귀한 천삼의 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디션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20만원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천삼 럭셔리 4종 세트는 진귀한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라인인 천삼 선유 수액,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을 함께 담았다. 또한 천삼 상황 진액이 4개(총 40ml) 내장되어 피부 깊숙이 촉촉하고 진하게 전달되는 영양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고, 상황 크림까지 30ml 추가 구성되어 풍부한 보습감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어 곧 다가올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도 탄탄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풍성하게 피어난 꽃밭 사이에 누워 높은 가을 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구도를 모티브로 하여 추석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표현했다. 추석에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중한 분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 피부 본연의 힘과 결, 윤기까지 조화롭게 다스리는 토탈 한방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세트 알디프 에디션’ (7만원대)

LG생활건강의 클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세트 알디프 에디션’을 선보인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3월 보윤 라인 리뉴얼을 통해, '천혜명의단' 원료 함량을 2배 강화하고*, 백송로버섯과 녹각영지버섯으로 새롭게 구성된 '보윤단'에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주는 '공진칠윤단'까지 더해져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동물성 원료와 플루오르계 원료를 배제한 처방을 적용했다. 또한, 한국의 맛과 멋을 재해석하는 모던 티 하우스 ‘알디프 (Aldif)’와 한국의 사계, 전통차를 테마로 협업한 이번 에디션은 예화담 환생고의 시그니처 키컬러인 보랏빛으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 "8주 사용 만에 5년 어려 보이는 주름 나이**" 개선 효과를 입증한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에,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각 32ml, ‘환생고 보윤 앰플 에센스’와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이 각 20ml씩 추가 구성되어 환생고 보윤 라인의 전 제품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5만원대)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완성하는 환절기 바디 보습 케어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파라다이스 에디션’ (4만원대)

스킨 릴리프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환절기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파라다이스(Scent Paradise)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은 순수하게 피어오르는 플로럴, 부드러운 파우더와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따스하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이다. 이번 에디션은 크림 같은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바디워시와 바른 직후 94.8% 보습 개선1) 바디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파우더리 머스크 향과 더불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바디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딥 모이스처 라인만의 향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으며, 전용 엽서까지 담겨 있어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더욱 좋다.

▣ 스위스 에델바이스 추출물로 채우는 보습 탄력,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 (4.8만원대)

자연주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비건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을 가득 담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촉촉한 젤 크림과 고보습 유화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

▣ 선물을 주는 설렘과 상상, 받는 순간의 행복함을 AI가 표현해 예술이 되는 선물 ‘AI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 세트&프리미엄 세트’ (4만원대, 7만원대)

LG생활건강은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고, 디자이너의 감성적인 재작업을 통해 특별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탄생한 ‘AI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 세트’와 ‘AI 스페셜 에디션 프리미엄 세트’ 2종을 출시했다.

LG 초거대 AI모델 '엑사원'의 플랫폼 중, 이미지를 언어로 표현하고 언어를 이미지화하는 플랫폼인 '아틀리에(Atelier)'는 세계적인 이미지 플랫폼사인 ‘셔터스톡’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선물을 생각하면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설렘과 행복감을 오색찬란한 하늘과 통통 튀는 진주의 형상으로 디자인하여 특별한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완성시켰다.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 (6만원대)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 구성품들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자 적합성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편안한 제품 사용감으로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보습 케어 세트다. 또한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다.

▣ 6년 누적 판매 1위* 브랜드 ‘닥터그루트 선물세트’ (5~9만원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재구매율 1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는 독자 조성 핵심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와 5중 특허기술 결합으로 더 강력해진 탈모증상완화 효과를 낸다. 핵심 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는 LG생활건강의 전문가 그룹이 4만여건의 두피 생태계 연구 끝에 찾아낸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보고 완료된 탈모증상완화 주성분 3가지와 맥주효모, 비오틴 등을 포함해 탄력 잃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힘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준비한 ‘닥터그루트 프리미엄 세트’는 사용 4주 만에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것은 물론 뿌리 볼륨을 100시간 지속****해주는 베스트셀러인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올해 3월 출시한 닥터그루트 밀도케어로 구성한 닥터그루트의 최고가 라인 선물세트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는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최초의 제품이다. 공들여서 드라이한 머리가 몇 시간 만에 축 처지는 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난다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을 의심해볼 수 있다. 이 점에 착안해 닥터그루트 밀도케어™는 단 7회 사용 만에 모발 속 밀도를 채워 모발에 탄력과 힘을 선사한다. 샴푸만으로도 볼륨이 풍성하게 살아나고 멋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67호’ (6만원대)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일명 ‘귀족소금’으로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세트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22년 1~10월 누계 기준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판매 1위*에 등극한 핑크솔트 치약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욕실에서 필요한 제품들로 골고루 구성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옴 라인’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생활의 품격을 높여 주는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시리즈 (3~6만원대)

브라운 톤의 모던한 용기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은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해 일상 속에 품격과 즐거움을 더해준다.

올해는 기존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세트 제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 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페리오 치약, 온더바디 비누와 바디워시, 오가니스트 샴푸와 컨디셔너 등으로 구성했다.

▣ 뉴질랜드 청정 녹용의 기운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 (8만원대)

LG생활건강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골드와 매일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에센스 마일드 스틱, 그리고 녹용진 에센스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뉴질랜드 정부의 철저한 사슴 사육 환경 및 품질 관리하에 생산한 뉴질랜드산 녹용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당귀, 천궁, 숙지황 등 11가지 식물 추출액을 함께 배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스틱과 앰플을 구성에 포함하여 꾸준한 체력 관리와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 스페인산 고품질 석류로 단맛과 신맛이 공존하는 풍미를 지닌 ‘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 진액’ (4만원대)

LG생활건강이 건강을 생각하며 만든 ‘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유럽 석류 생산량의 90%를 담당하는 고품질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해 부드러운 단맛과 신맛의 풍미가 공존한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리튠 석류진액 골드’에 체내 흡수가 용이한 차별화된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콜라겐)’와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한 ‘백수오추출물분말(백수오)’을 추가해서 완성도를 높였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