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공개] "화이자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언제부터 알고 있었죠?"
[영상공개] "화이자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언제부터 알고 있었죠?"
  • 인세영
    인세영
  • 승인 2023.08.15 10:5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보스 포럼에 참석한 화이자 CEO 앨버트 불라, 기자들 공격적인 질문에 묵묵부답
"이래도 백신을 맞으시렵니까?"

mRNA 형식의 코로나 백신이 감염 예방에 전혀 효과가 없으며, 심지어 심각한 부작용으로 접종자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줬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보상은 이뤄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본지는 국내 언론 최초로 코로나 백신의 효과가 없다는 것과 관련된 기자들의 질문을 받는 화이자의 CEO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 영상은 지난 1월 19일, 스위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에 참석했던 코로나19 백신 제조사인 화이자의 앨버트 불라 CEO가 기자들의 질문 공세를 받는 내용이다.

영상에는 레벨 뉴스 캐나다(Rebel News Canada)의 기자 겸 발행인 에즈라 레번트(Ezra Levant)와 레벨 뉴스 오스트랄리아(Rebel News Australia)의 수석 특파원 아비 예미니(Avi Yemini)가 질문을 했으며, 화이자의 불라 CEO는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지 못하고 있다. 

아래는 해당 영상 편집본이다. (플레이 가능)

 

이하 인터뷰 요약 

기자1: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이 감염을 막지 못한다는 것을 언제 부터 아셨나요? 

화이자 사장: 감사합니다. 

기자1: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은채) 얼마나 오랫동안 그 사실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죠?

      이제 우리는 백신이 감염을 막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 그걸 숨겼죠?

      당신은 처음에 백신이 100% 효과가 있다고 했다가, 90%, 80% 70% 점점 줄더니 이제는 우리 모두가 백신이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왜 사실을 숨겼나요? 

화이자 사장: 좋은 하루 되세요 

 

기자2 : 효과도 없는 무용지물 백신에 대해 사과할 시점이 아닌가요?  백신에 엄청난 돈을 들인 각국 정부와 환자들에게 환불을 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대중에게 사과를 하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어려운 사람들로부터 돈을 뜯어 백만장자가 되니 기분이 어떠신가요?  (영국 호주 캐나다를 비롯 전 세계를 대상으로 효과없는 백신을 판매하여 엄청난 돈을 벌어들인 화이자 사장을 비난하는 발언이 이어짐)  

화이자 사장: ....

기자 1 : 제조사의 책임(제품이 잘못될 경우 끝까지 책임져야 할 의무)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심근염은?  급사(백신 접종 후 갑자기 죽는것)는?  

기자2  :  최근 청년들이 (백신을 접종한 후) 심장 마비로 사망하는 사례가 급증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기자 1 : 왜 기본적인 질문에 대답을 하지 않나요? 

기자 2: 범죄 행위에 가담한 것에 대해 벌을 받아야 된다고 보시나요?

         백신 팔아서 개인적으로 돈 얼마나 버셨죠? 

         얼마나 (사람들이)부스터를 더 맞아야 본인의 수입에 만족하시겠나요? 

 

기자1 : 여기서 (다보스 포럼) 비밀리에 누구를 만나셨습니까?  만난 사람을 공개하시겠습니까? 

          커미션은 누구에게 전달되죠?  과거 화이자는 허위광고(사기광고)로 23억불 벌금을 낸 적이 있죠. 그 사건과 같은 행위를 벌인 것입니까?  벌금을 냈던 당시처럼 요즘에도 (코로나 백신 허위광고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습니까? 

 

기자2 : 전 세계 모든 제품은 효과가 없으면 환불을 해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효과도 없는 당신의 백신을 구매하는데 수십억 달러를 지불했는데, 이거 환불을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기자1: 당신은 당신에게 호의적인 언론에만 익숙한 나머지, 우리 질문에 대답을 하나도 못하는 건가요? 

기자1,2 : 창피한 줄 하세요. 창피한 줄 아시오  (이상 인터뷰 요약)

----------------------------------------------

국내에서도 코로나 백신 접종 이후 즉시 사망하거나 또는 심각한 부작용으로 투병하다 결국 사망한 사례가 넘쳐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사망에 이르지 않았다 하더라도 심각한 부작용을 앓고 있는 경우는 수만건에 이른다. 

현재 이들에 대한 피해 보상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을 알려져 있으며, 피해자의 유가족과 피해 당사자들은 정부의 특단의 대책이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불라 CEO는 이스라엘 N12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백신 부스터 샷을 4∼5개월마다 매번 맞아야 하느냐는 질문에 "그것은 좋지 않은 시나리오다. 1년에 한 번 접종하는 백신이 바람직하다"며 "1년에 한 번이면 접종을 설득하기도, 기억하기도 쉽다"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계속 코로나 백신을 공급할 뜻을 내비췄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신사망 2023-08-16 18:34:20 (211.234.***.***)
지금껏 국민들에게 강제 주입했던 백신들은 회사는 미국 영국이지만 제조국은 밝혀내지 않았습니다.
이게 밝혀지면 생물학 전쟁의 최초가 될 것입니다.
안그래 진핑아~
문창배 2023-08-15 22:50:14 (118.235.***.***)
아 벌써 반년이 넘은 기사를 이제서야 올리시다니
그래도 사람들에 경각심을 다시 일깨우는 차원에서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하단의 링크는 현제 화이져가 어떤 상황에 직면
했는지 알려주는 기사 입니다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2378249/Pfizer-loses-144-BILLION-Americans-COVID-sales-virus-drugs-vaccines-plummet.html

그리고 차라리 단순 효과만 없다면 그나마 다행일거
같습니다.
SV40같은 유발인자를 일부러 삽입했단 정보까지
돌고있는 상황 이니까요.
방제수 2023-08-15 12:03:12 (121.146.***.***)
이미 내부에서도 실패작으로 규정한 폐기물을 돈 받고 팔아처먹은 캐씨발새끼
안수연 2023-08-15 11:20:06 (210.183.***.***)
부작용 많고 전파 못막아도 그래도 중증은 예방할 수있다고 했죠
그런데 부작용이 그렇게 많은데 감수하고 중증으로 갈 위험이 거의 0프로인 아이들 접종권유하는거 보고 진짜 시민들을 얼마나 바보로 여기는지 다시한번 깨달았죠
사장은 접종도 안한걸로 아는데 나중에 했나요??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