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최재용 원장 초청 챗GPT 활용 업무 효율화 특강 개최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최재용 원장 초청 챗GPT 활용 업무 효율화 특강 개최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23.05.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챗GPT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 방법 공유
▲ 디지털융합교육원 최재용 원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사) 4차산업혁명연구원 산하 디지털융합교육원(원장 최재용)에서는 지난 22일,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원장 이은미)에서 디지털융합교육원 최재용 원장을 초청해 ‘챗GPT 활용 업무 효율화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디지털융합교육원 최재용 원장이 강사로 참여해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챗GPT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 방법을 공유했다.

특강에서는 챗GPT를 활용해 보도자료 및 보고서를 작성하고, 뤼튼과 감마 앱 등 생성 AI를 활용하는 실습을 했다.

이를 통해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직원들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바이오융합 진흥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습득했다.

최재용 원장은 “챗GPT는 혁신적인 인공지능 기술로써 업무환경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이러한 기술을 활용해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의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고자 노력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담당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도입해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추구하며, 전라북도 농생명‧식품 및 바이오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