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청소년수련관이 2023년 주말체험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지역 청소년을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모집한다.

청소년수련관 주말체험 프로그램은 드럼, 기타, 미술, 클라이밍, 보드게임, 포토존 디자인, 드로잉, 밴드, 농구, 놀토놀터 등 초·중·고등학생별로 1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포토존 디자인’ 프로그램은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며, ‘드로잉’ 프로그램은 연필, 목탄, 펜 등을 활용하여 이미지나 형태를 표현하는 것으로, 청소년들이 그림에 자신감을 갖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농구강습 프로그램과, 현남면 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현남바담놀이터’ 프로그램 등 매우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프로그램별로 박물관, 미술관, 전시회, 공연장 등에 대한 현장학습을 통해 청소년들의 흥미를 돋우며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은 10시부터 17시 30분까지, 일요일은 13시부터 17시까지 무료로 운영하며, 프로그램 신청은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양양군청소년수련관으로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양양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주말체험활동에 참여하는 아동·청소년들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하면서, 다양한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가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