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매월 1일 "하나데이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매월 1일 "하나데이 이벤트" 실시
  • 정성남 기자
    정성남 기자
  • 승인 2023.02.0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 손님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 까지 랜덤 적립 행운도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정성남 기자]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매월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시작된 『하나데이 이벤트』는 매월 1일 단 하루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임에도, 쉽고 간편한 참여로 하나머니∙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하나데이 이벤트』는 손님이 매월 1일 ‘하나원큐’ 에서 해당월의 퍼즐 이미지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음식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서비스 ‘하나머니’가 최대 1만머니까지 랜덤으로 적립되는 행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상∙하반기 각각, 이벤트에 모두 참석한 손님 중 5명을 추첨하여 패밀리레스토랑 쿠폰을 증정하고, 1년간 매월 빠짐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집 탐방 여행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 많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나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하나원큐가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뱅킹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www.kebhana.com), 하나은행 콜센터(1599-111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