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제5회한국을빛낸 "글로벌100인대상" 성황리 개최
2022제5회한국을빛낸 "글로벌100인대상" 성황리 개최
  • 편집국
    편집국
  • 승인 2022.10.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제5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대상이 시상식이 9월 23일(금) 오후 4시부터 강남 학동역 호텔 엘리에나 5층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아울러 시상식과 함께 제14회 글로벌 비즈니스 CEO 퀸 & 킹 선발대회, 글로벌비즈니스 CEO포럼이 진행됨에 따라 특별한 회원 교류의 장도 마련될 수 있었다.

한편 시상식은 정책, 지역, 사회, 봉사, 교육, 직능, 단체, 문화, 방송연예 부문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발전에 앞장선 리더들을 조직위원회가 선정하는 방식으로 준비되었으며, (사)대한방송언론기자연합회, 모닝코리아뉴스, 글로벌100인대상조직위 주최, 나눔다우리협동조합, 충남산업재해장애인협의회, 세계일대일로공소연맹, 글로벌비즈니스CEO포럼, (사)대한기자협회, 모닝코리아뉴스기획사의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장순배 조직위원장

특히 그동안 한국을빛낸 "글로벌100인대상"은 글로벌 네트워크의 실현의 새로운 기회가 되어온 만큼, 올해 시상식 또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참석한 수상자 및 관계자들이 이 자리를 통해 비즈니스 융합을 이룰 계기를 열었던 만큼 이번 행사 또한 협력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벌써 5회째를 맞은 2022 한국을 빛낸 글로벌100인대상 시상식은 이 시대를 빛낼 리더를 격려하고 새로운 내일을 도약한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컸다. 더불어 꾸준한 리더를 발굴하고 공로를 치하할 수 있는 대표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게 된 만큼 앞으로의 대회에도 꾸준한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조직위(위원장 장순배 대회장 장옥권 이재학 총재 조희정 이추자)는 이 자리를 오신 칭찬주인공 뿐만 아니라 내ㆍ외빈 하객 모두에게 기쁘고 알찬 협업과 상생이 이어나 갈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