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기념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기념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실시"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22.08.1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대표 외화예금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 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정욱진 기자]하나은행 (은행장 박성호)은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을 기념하여 키세스 (KISES, 국제학생증 한국대표부)와 함께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에서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국제학생증 홈페이지(www.isic.co.kr) 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손님에게 더 큰 혜택을 전하고자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참여 손님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미화 1달러 10장으로 구성된 ‘달러북’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이어진 국제학생증 카드 발급 서비스 제휴를 앞으로도 잘 이어 가겠다” 며 이번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과 연계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계기로 MZ세대 수요를 반영한 외환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학생증 홈페이지 (www.is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은 국내 외국환 전문 은행인 하나은행이 2021년 8월 출시한 환테크에 최적화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통장으로 ▲환율동향 제공 ▲목표환율 알림서비스 ▲외화매매 예약서비스 ▲ 제휴증권사를 연결한 해외주식을 매매 ▲ 해외직구 및 해외 결제 시 해외수수료 면제 기능을  신설하여 외환 거래의 편의성을 크게 높혔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