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종합 유통기업 ㈜세토리가'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애완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세토리는 자사 PETORIA(펫토리아) 브랜드를 필두로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및 간식 브랜드 '뚝딱' 시리즈를 소비자에게 선보였으며, 장난감, 배변통, 패드, 계단, 욕조, 울타리 등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용품을 취급하는 종합 유통 기업이다.
경기도 평택시에 본사와 물류센터를 두고 있고,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1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맞춰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PETORIA(펫토리아) 브랜드 리터락커(고양이 배변통)와 리터락커 전용 에어씰 봉투를 독점 판매하며, 25만개 판매라는 기염을 토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한입뚝딱, 한캔뚝딱, 한끼뚝딱 등 간식 및 사료 브랜드 '뚝딱'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FirstMate, PETSTAR, TOROTORO, CATMAGIC 등 유명 해외 브랜드들의 제품을 독점 판매 계약, 직수입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TMON, 위메프, 쿠팡, G마켓, 네이버, 11번가, 올리브영, 카카오 등 보다 쉽게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유통 채널에도 모두 입점되어 있다.
현재는 다양한 인스타셀럽과TV드라마 협찬을 통해서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하여, 해외 수출 진행 및 해외 전문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과 합리적인 가격, 실용성 등을 겸비해 긍정적인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고, 자사 브랜드의 높은 고객 만족도는 2018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온라인쇼핑몰 애견용품 부문 1위와 생산업체 품질경영 ISO인증도 취득했으며, 이번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명예의 전당에도 영예의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당당히 올리게 됐다.
㈜세토리 양재걸 대표는 “그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을 때마다 보람차기도 했다.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기업,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헤럴드경제가 주최하는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각 분야의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