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동부=이동구 기자] 전남권 최대, 최신시설을 갖춘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은 이 달 말께 일명 ‘남도탑골프랜드’를 순천 해룡면 상삼리 일원에 착공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000㎡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식 첨단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시설로 지어진다.
또한,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그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착공 후 약 6개월 정도 소요될 골프연습장 시설은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전남동부권 생활‧교통‧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서 여수‧순천‧광양 등 접근성이 좋아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순천컨트리클럽 회장인 여수 오션리조트㈜ 주윤식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이제 세계적인 미디어로 발돋움하겠습니다.
귀하의 귀한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로이터통신 보다 영향력 있는 미디어를 만드는데 귀하게 쓰겠습니다.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