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브로,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글로스브로,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 정명선
    정명선
  • 승인 2020.10.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이씨웍스의 프리미엄 세차용품 브랜드 글로스브로가 중앙일보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공동 주최한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세차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해 화제다.

(주)제이씨웍스 글로스브로의 지명근, 최동혁 공동대표는 "최근 세차 및 디테일링을 하나의 문화처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고객들 사이에서 글로스브로 제품을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 며 "앞으로도 늘 그래왔던 것처럼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국내 명품 세차용품 브랜드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갑작스럽게 찾아온 무더위에 세차 관련 용품의 수요가 증가했다. 특히 젊은 운전자들의 경우 본인 차량에 맞는 세차 전문 용품을 구입하여 직접 세차를 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배경에는 해외 자동차 용품 및 세차용품에 의지했던 지난 날 시장 상황과 달리 글로스브로와 같은 국내 프리미엄 세차용품 브랜드의 등장이 있었다.

글로스브로는 한국 토종 브랜드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용품들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다. 장장 1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고 세차용품, 자동차 용품들을 직접 개발하고 판매하는 것을 넘어 전 세계의 다양한 자동차 디테일링 브랜드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한 경쟁력 있는 우수 세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꾸준히 노력한 결과인데, 이 덕분에 고객들 사이에서 글로스브로는 '믿을 수 있는 세차용품 브랜드, 자동차 용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었다.

국내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하는 One-Stop 시스템을 갖춘 글로스브로는 모든 제품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품질, 친환경 공정 등 여러 가지 고객을 위한 섬세함까지 갖춘 브랜드로 유명하다.

전문가용부터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로 디테일링 세차가 하나의 수준 높은 문화가 될 수 있도록 여러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