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뉴딜펀드는 '관치펀드'…기업 팔 비틀지 말라"
국민의힘 "뉴딜펀드는 '관치펀드'…기업 팔 비틀지 말라"
  • Seo Hae
    Seo Hae
  • 승인 2020.09.06 21: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은 4일 정부가 한국판 뉴딜 사업을 위해 추진 중인 뉴딜 펀드에 대해 '관치 펀드'라며 "정부 투자기관이나 유관 민간단체, 기업들의 팔을 비틀지는 말라"고 촉구했다.

배준영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이번 '기획 펀드 상품'도 예전 정권에서 명멸했던 펀드들처럼 단명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배 대변인은 '사실상 원금을 보장하는 것과 유사한 효과와 성격을 가진다'는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발언에 대해서는 "우리가 낸 세금으로 손실을 메운다는 이야기"라며 "금융감독당국에서 주의를 줘야 할 발언이라는 의견도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투자 대상 선정에 꼭 객관적인 제3자가 참여해야 한다"면서 "제2의 라임, 옵티머스 사태가 되면 안 된다"고 주장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2020-10-09 01:27:02 (49.161.***.***)
"주호영"과 "김종인"이 4.15 국회의원선거의 불복, 수개표로 재개표, 선거소송, 당선소송, 부정선거의 집회 등을 막고 있습니다. "주호영"과 "김종인"은 민주당의 간첩이고 문재인의 간첩입니다.

김종인, 주호영, 정진석, 하태경, 유경준, 김세연, 이준석, 김종인 등이 4월15일 국회의원선거는 부정선거가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문재인계획은 미래통합당에 심어놓은 문재인간첩의원이 부정선거의혹이 일어나면 선거불복, 재개표, 선거소송, 당선소송, 부정선거의 집회 등을 못 하게 막는 것입니다.

황교안이 미래통합당이 망하게 하려고 김종인을 데리고 온 것입니다. 황교안, 김종인은 문재인간첩입니다.
"김종인"은 "공산주의자"이며, 뇌물죄의 범죄자로 감옥에 구속되었으며, 정당을 8번 옮긴 사람입니다.
"김종인"은 국회에서 직접 탄핵찬성표를 던져서 박근혜대통령을 탄핵한 사람입니다.

김종인은 공산주의자이며, 문재인의 간첩입니다. 이번 4.15 국회의원선거의 책임을 지고,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