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제이(KNJ) 렌탈 플랫폼 사업 개시 
㈜케이앤제이(KNJ) 렌탈 플랫폼 사업 개시 
  • Seo Hae
    Seo Hae
  • 승인 2020.09.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국내에 가상자산(암호화폐) 열풍이 불었고, 당시 비트코인은 2,800여만원을 상회하기도 하였다. 비트코인 광풍이후 3년이 넘었지만 국내에선 아직 가상자산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는 현실에서 실사용처를 만들기 위해 렌탈 전문기업이 가상자산 실 사용화에 대한 포문을 열었다.

㈜케이앤제이(KNJ)는 렌탈 플랫폼에 사용할 SRT(Smart Rental Terminal) 토큰을 발행하여 국내 자동차 렌탈 시장을 국내를 기반으로 영업을 시작 가전제품, 헬스 등 렌탈 전제품으로 시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렌탈 제품의 대금 결제 시장을 SRT 토큰으로 확장하고 대체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프로슈머랩 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SRT 토큰으로 명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명품 구매에 사용 될 SRT 토큰은 알리비트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구매한 SRT Token은 쇼핑몰을 통해 명품 구매에 활용토록 할 예정이다.

㈜케이앤제이(KNJ) 관계자는 “가상자산의 실사용화는 렌탈 문화의 탄탄한 유통 인프라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가상자산을 통해 명품이나 브랜드 재화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쇼핑몰을 ㈜프로슈머랩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